본문 바로가기
정보

왕좌의 게임 시즌7 : 스포일 유출 3가지 (From 래딧)

by 정보창고 2016. 12. 1.
반응형
연말이 되니 해외에서도 왕좌의 게임 시즌7에 대한 언급이 늘어가고 있네요.
미국 최대 소셜뉴스 사이트인 레딧 ( http://reddit.com ) 에서 시즌 7편에 대한 스포일이 유출되었다고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왕좌의 게임의 유명한 Tag인 "Winter is Coming" 으로 시즌7편과 8편이 아이슬란드에서 촬영이 이루어집니다.
불행하게도 아이슬란드의 날씨 때문에 내년시즌의 방영일이 평소보다 수개월 늦춰질 수도 있다고 하네요.
실제로 방영이 되면 어떻게 바뀔지는 알 수 없으나 예상하는 재미도 있으니 포스팅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주의 : 아래 글들은 왕좌의 게임 시즌 7 의 스포일이 될 수 도 있습니다!


존 스노우와 용녀(대너리스 타가리엔)의 만남







스페인에서 화보촬영중이던 에밀리아 클라크(용녀)와 킷 해링턴(존 스노우)의 촬영 목격담이 Social에서 많이 언급되었다고 하네요.
실제 연인이기도 한 둘이 영화에서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기대가 큽니다. (에밀리아 클라크가 1살 연상이네요.)


윈터펠의 주인은 산사 스타크


<출처 : HBO>
리암 커닝햄(다보스 아재)이 UFC 파이터 코너 맥그리거의 격투기 코치와 함께 훈련하는 모습이 트위터에 공개되었습니다.
누구를 때려 잡으려고 격투기를 배우는지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 하는데요.
다보스경은 북부지역으로 떠나는 존 스노우를 보좌해야하기에 윈터펠을 누가 담당하게 될지도 시즌7의 궁금한 이야기중 하나인데요.
아리아 스타크와 산사 스타크가 윈터펠을 어떻게 통치할 것인지에 대해 대립을 하다가 결국에는 산사의 승리로 결론이 난다고 합니다.



<출처 : HBO>

라니스터의 공격과 하이가든의 몰락


 

<출처 : HBO>

'Walk of shame'에서 치욕적인 장면을 연기했던 레나 헤디(세르세이)와 제이미 라니스터 남매가 시즌7에서는 타이렐의 하이가든을 공격한다고 하네요.
수치의 행진에서 실제로 누드 장면은 대역이 연기했다고 했지만 상당히 충격적인 에피소드로 기억이 나네요.
하이가든 공격에 성공한 제이미 라니스터가 올레나 타이렐(다이아나 리그) 할머니에게 조프리 왕을 암살시킨 것에 대한 자백을 듣고 독을 마시게 한다고 하네요.

<출처 : HBO>




[추천정보]수술없이 가슴 볼륨 올리는 3가지 방법 [에픽뉴스 바로가기] http://epicnews.co.kr/womanbreast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