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호텔스닷컴 12월 프로모션코드 (모바일전용추가)

by 정보창고 2016. 12. 8.
반응형

호텔스닷컴



연말과 연초에 인천공항을 통해 해외여행을 떠나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저도 작년 12월말에 싱가폴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새해를 비행기안에서 맞이하는 경험도 나쁘지 않더라구요. 
싱가폴 항공권을 경유시간이 매우 짧고 가격이 저렴한 스쿠트항공티몬[티몬여행 바로가기]을 이용해서 구했구요.


호텔은 호텔스닷컴을 이용해서 저렴하게 다녀왔네요. 

호텔스닷컴 12월 프로모션중 2016년 12월12일부터 말일까지 모바일앱을 통해 예약하는 분들에게만 적용되는 특가 프로모션을 한다고 하네요!

● 할인코드: MWKR3 (모바일 웹 전용 할인코드)
● 할인내용: 20만원 이상 예약 시 3만원 할인
● 사용조건: 아래 기간 예약과 여행시 할인코드 사용 가능
- 예약 기간 : 2016년 12월 12일 ~ 2016년 12월 31일 
- 여행 기간 : 2016년 12월 12일 ~ 2017년 3월 31일

결제시 할인코드 MWKR3 을 입력하시면 3만원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는 하지만 수량 6000개 제한이 있어서 예약을 서두르시는걸 권해드립니다.


해외출장만 예정되있지 않았어도 저도 바로 떠나는건데 아쉽네요.

위의 20만원 이상 결제시 3만원 할인 프로모션뿐만 아니라 호텔스닷컴에서 현재 진행중인 프로모션은 다음과 같아요.

*진행중인 이벤트*

- 호텔스닷컴 리워드 (10박 적립 시 1박 무료!)



저도 3박을 적립해둔게 있는데요. 앞으로 7박만 더 모으면 무료 1박이 생길 것 같네요.
직장인이라 3박 이상 가기가 어려운데 그래도 자주 여행을 가니 금방 무료 1박을 받을 것 같아요.
(리워드적립시 쿠폰 할인이 안되는 경우도 있으니 적립과 할인을 비교해보시고 더 유리한 조건으로 예약하시는걸 권해드려요!)
- 5% 할인코드 (코드명 : 5OFFKR)



연말과 1월에는 싱가폴 마리마베이샌즈 호텔 인피니트풀에서 물놀이하시는걸 강력하게 추천해드립니다.
싱가폴은 12월과 1월 날씨가 매우 무덥지는 않지만 인피니트풀에서 물놀이 하기에는 크게 무리가 없더라구요. 
오히려 극성수기가 아니라 항상 만실인 마리나베이샌즈 호텔에서 약간 널널하게 수영장에서 사진찍으며 놀 수 있더라구요.
혹시나해서 마리나베이샌즈 호텔 방을 검색해보니 예약을 받고 있는곳이 없네요.

크리스마스와 신년 연휴에는 미리 예약한 사람들이 몰려서 저렴하게 판매하는 호텔스닷컴 같은 3rd party 숙박업체를 이용하긴 어렵겠네요.
꼭 가셔야하는분은 마리나베이샌즈호텔 공홈(공식홈페이지)에 남아있는 방을 예약하시거나 티몬여행과 같은 패키지 상품을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싱가폴뿐만 아니라 다른곳이면 어떤가요. 여행을 떠나는게 중요하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