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미녀 토익강사(원정의)와 미녀 오픽강사(하정민) [2016년 VS 2014년]

by 정보창고 2016. 12. 13.
반응형

<출처 : 해커스어학원 홈페이지>

미녀 토익강사 원정의 강사의 사진이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되었는데요.


이제는 공부할때도 연예인에게 수업을 듣는 기분이겠네요.


종로에 있는 해커스 어학원에서 토익 강의를 하고 있다니 다시 토익 공부를 해야하나 싶네요.


종로 해커스 어학원 시범 강의에서의 모습은 사진과는 달리 좀 더 차분한 느낌이네요.


혹시 2014년에 총 10부작으로 제작된 SBS의 달콤한 나의 도시에 나온 미녀강사 캐시(하정민)씨를 기억하시나요?

<출처 : 영어의 여신>

화려한 외모와 밝은 모습과는 달리 홀로 한국에 와서 치열하게 살아가고 있는 우리들과 다름없는 직장인중 한명의 모습이 기억이 나네요.

<출처 : 영어의 여신>

당시 미녀강사들에게 영어를 배우는 영어의 여신이라는 온라인 학원에 소속된 모습이 방송에 나왔었는데요. 

▼2014년 동영상 강의 시절 유튜브영상



현재는 강남의 Opic학원으로 옮겨서 영어 강의를 하고 있다고 하네요.


2014년 미녀영어학원 강사로 온라인에서 화제가 되었던 캐시강사가 2016년 미녀 토익강사 원정의강사로 바톤터치를 한 것 같습니다.


인강이 대중화가 되어 전국 어디서든 쉽고 편리하게 교육을 받을 수 있는 시대에 살고 있는 수많은 수험생들이 조금은 부럽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