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미리준비하는 다이어트 추천 1위~5위 요요현상 싫어요.

by 정보창고 2016. 2. 24.
반응형

왕좌의 게임에서 항상 나오는 대사가 있죠.


"Winter is coming."


하지만 겨울은 다 지나가고 이젠 슬슬 몸 만들기 좋은 날씨가 찾아오겠네요.


제가 좋아하는 모델 순위로 여자연예인이 광고모델로 활동하는 식이요법을 1위에서 5위까지 선정해보았습니다. 





1위. 홍진영의 식이요법

 

 김구라씨가 항상 원피스 입고 나온다고 뭐라고 하지만 남자들이 좋아하는 몸매의 소유자 홍진영씨가 식후 꼭 챙겨먹는다는 샹데꼬르. 

국내산 곡식과 채소를 발효시켜 만든 곡류 효소 함유제품이고 아침 저녁 식후 30분 이냉 1포씩 드시면 된다고 하네요.








▶홍진영 식이요법 무료 상담받고 30% 할인받기[바로가기]



2위. 삼성제약 시스템 이지컷다이어트

 

 이지컷다이어트의 모델인 오윤아씨가 건강한 다이어트를 원하는 분들을 위해 추천하는 상품이네요. 삼성제약이 만들어서 더욱 믿을 수 있다고 하네요.

특징으로는 목표 체중에 도달하도록 도와주고 1:1 맞춤 프로그램으로 체질에 맞게 운영한다고 합니다. 





3위. 양정아의 스마트 다이어트

 

스마트 다이어트는 L-카르틴 성분으로 탄수화물과 지방 흡수를 90% 억제하도록해서 먹으면서 체중을 감소하는 효과가 있다고 광고하고 있네요.







4위. 박소현의 스키니 핏 다이어트

 

 나이를 거꾸로 먹고 있는 연예인중 한명인 박소현이 혁신적인 다이어트라고 광고하는 스키니 핏 다이어트. 기초대사량을 높여주는 요요를 걱정하는 분에게 추천하고 있습니다.


▶박소현의 스키니 핏 다이어트 무료상담 [바로가기] (추천 동영상 포함)



5위. 소원다이어트

 

 연예인이 모델은 아니지만 뒷모습 몸매가 장난이 아니라 순위에 올린 소원다이어트입니다.

와일드망고 종자추출물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위의 글은 해당업체의 이벤트 참여를 위해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