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싱가폴 커플여행 한번에 알아보기 [마리나베이샌즈 강추]

by 정보창고 2016. 3. 23.
반응형

집사람과 회사 프로젝트가 동시에 끝나거나 휴가를 함께 쓸 수 있는 날이 오면 비행기표와 호텔만 예약을 해서 일정도 짜지 않고 일단 비행기를 타고 여행을 떠나는 것을 좋아하는 부부입니다. 


최근에는 일본과 대만 그리고 싱가폴을 다녀왔는데요. 아무래도 둘다 직장인이다보니 유럽이나 미국과 같이 최소 1주일 정도는 다녀와야 하는곳은 현실적으로 가기가 힘들더라구요.


여행을 떠나면 참 즐겁지만 싱가폴은 참 좋은 기억이 많이 있는 여행이었습니다.


싱가폴의 장점은 치안이 좋기 때문에 밤에도 유흥가가 아니라면 상당히 안전하게 다닐 수 있으며, 관광도시다보니 친절한 사람들을 많이 만날 수 있습니다.

또한 도시국가라 매우 작지만 인도사람들이 모여있는 무스타파에서는 인도의 문화를 느낄 수 있고 차이나타운에서는 중국의 문화를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센토사섬으로 가면 카지노와 해변을 경험할 수 있으며, 아이들이 좋아 할 만한 다양한 놀이시설이 마련되 있습니다.


또한 클락키에서는 한국의 이태원과 비슷한 느낌이지만 강가에 위치하고 있어 한강+이태원의 장점만 모아놓은 것 같은 분위기에서 음악을 들으며 가볍게 술 한잔을 할 수 있습니다.


사람마다 여행스타일이 다르겠지만 저는 비행기는 저렴하게 숙소는 최고급으로! 묶는 여행을 좋아하는데요.





 

 해외 저가항공사중 하나인 스쿠트항공을 타고 싱가폴을 가면 비행기값을 상당히 아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대만을 경유해서 가기 때문에 중간에 버리는 시간이 좀 있지만 경유시간이 그리 길지 않기 때문에 싱가폴 여행시 가성비가 상당히 좋은 항공사입니다.

저가항공사답게 기내식을 사먹어야 하는데요. 상당히 먹을만 합니다. 여행가기 전에는 경비를 아낀다고 저렴한 항공권만 알아보다가 막상 비행기를 타면 이것저것 막 사먹게 되더라구요. 



마리나베이샌즈


싱가폴여행을 간다면 하루라도 꼭 묶어봐야하는 마리나베이샌즈 호텔입니다.

허니문이라고 예약할 때 코멘트를 남겨놓으면 체크인을 한 이후에 외출을 하고 오면 수건으로 하트와 꽃으로 장식을 해주고 딸기초콜렛을 방에 세팅을 해 주는 것 같았습니다.


성수기 비성수기 할 것 없이 마리나베이샌즈 호텔은 예약률이 정말로 살벌할 정도로 인기가 좋습니다.

마리나베이샌즈 호텔 예약시 City View와 Garden View가 있는데요. 사진상 강가와 도시들의 야경을 볼 수 있는 시티뷰가 좀 더 인기가 있으며, 방값도 좀 더 높게 형성이 되 있습니다. 하지만 가든뷰는 슈퍼트리가 대규모 정원을 볼 수 있기 때문에 일부러 가든뷰로 예약하시는 분들도 많이 있는것 같네요.


시티뷰 또는 가든뷰중 어느쪽을 선택하셔도 높은 층이라면 어떤 View라도 만족스러운 경치를 느끼실 수 있을것 같네요.


마리마베이샌즈 호텔 옥상에는 런닝맨에서도 소개가 되었던 인피니트 풀 이라는 싱가폴의 랜드마크가 되버린 호텔 옥상의 대형 수영장이 있습니다. 호텔투숙객만 이용할 수 있으며, 저녁에는 꼭 감자튀김과 칵테일 한잔을 해보시길 추천해드려요.

(호텔룸에서 가운을 입으시고 키만 가지고 옥상으로 엘리베이터를 타고 가시면 됩니다. 수영장에는 대형타월을 제한없이 사용 할 수 있기 때문에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영화 아바타에 나오는 듯한 대형나무들의 슈퍼트리쇼가 할 때면 많은 사람들이 나무 밑에 누워서 음악에 따라 변하는 수많은 전구들의 슈퍼트리쇼를 감상합니다. 마리나베이샌즈호텔에서 걸어서 15분 정도면 갈 수 있는 거리에 있습니다. 




클락키에 가셔서 라이브공연을 보시면서 가볍게 술 한잔 해보세요. 마론5와 같이 친숙하고 유명한 팝송을 함께 따라부르며 즐거운 밤을 보낼 수 있습니다.





대만에서도 망고빙수를 참 맛있게 먹었지만 싱가폴의 망고빙수도 더운날씨에 온몸이 시원해지는 달콤한 맛입니다!



싱가폴여행시 한번쯤 맛본다는 칠리크랩!!

칠리크랩을 파는곳이 많이 있으니 꼭 맛보세요~!


2016년에는 황금연휴가 많이 있으니 시간 나시면 꼭 한번 다녀오세요~


시간이 되면 다시 한번 싱가폴로 떠나고 싶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