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AOA 설현 해지스 완판녀의 위엄 [설현백 완판]

by 정보창고 2016. 3. 24.
반응형

이미 설현은 대한민국의 대세녀라는 말을 하기에는 부족한 대세중의 대세가 된 것 같습니다.


집사람이 설현의 대형 브로마이드를 받았는데 회사 남자 직원이 달라고 애걸복걸해서 최근에 줬다고 하더라구요.


설현이 광고를 하는 것들이 대부분 완판이 된다는 기사들이 많이 나오고 있네요.

블로그나라에도 광고를 해준다면....(꿈속에서도 불가능하겠죠? ㅎㅎ)




설현백이 3주만에 완판이 되었다네요. 설현의 위엄을 느낄 수 있네요.


각설하고 설현 사진과 움짤을 투척하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