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지니스

2016년 공무원시험일정과 공무원 호봉표 + 무료 인강 앱

by 정보창고 2016. 2. 17.
반응형

  공무원 시험 합격은 애듀윌~ 사회복지사 합격 ! 주택관리사 합격 ! 

오전에 출근할때 차에서 항상 듣는 라디오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클래지콰이의 여성보컬로 활동중인 호란의 파워FM이라는 프로그램인데요.

8시에 시작하는 8시간 빠른뉴스에서는 간추린 뉴스들이 잘 정리되서 이야기 해주고 무엇보다도 성대모사의 달인 개그맨 정성호씨가 직장생활 상황극을 하는데 정말 재미가 있습니다. 

상황극에서 매일 등장하는 목소리의 주인공이 개그맨 서경석가 등장하는데 나올때마다 서경석씨의 유일한 광고인 애듀윌 노래를 부르면서 나오고 일하면서 라디오에서 하도 광고를 들으니 이젠 광고가 나올때마다 같이 따라부르고 있네요. 


<출처 : 최군TV [Youtube바로가기]>

공무원시험일정에 관한 포스팅을 하려다가 서두가 너무 길었네요...


2016년 국가공무원 채용시험 일정일은 다음과 같습니다.


<출처 : 인사혁신처>

7급 공 이미 원서접수는 마감이 되었네요.

아마 공무원 시험 준비하고 계시는 분들은 열심히 공부하고 계실거라 생각이듭니다. ( 당구장이나 피시방...뭐 잠깐 갈수도 있죠. ㅎㅎ)


시험 준비생이 가장 많은 9급 공채의 경우에는 4월 9일 (토요일)에 필기전형이 시작됩니다.

공무원연금개혁 때문에 매일같이 이슈가 되고 있지만 공무원의 호봉에 따른 급여를 알아보겠습니다.




물가가 너무 올라서 9급 일반직 공무원에 합격해도 급여가 나오면 생활이 빠듯하겠네요. 그래도 다른 직군에 비해서 안정적이니 장점이 더 많은 것 같네요. ( 지금도 부모님께선 공무원 준비하라고 노래를 부르시네요. 합격이 어디 쉽나요...)

에듀윌 유료인강 700개를 무료로 볼 수 있는 앱을 소개합니다.







▲ 추천 : 에듀윌 유료인강 700개 무료보기 앱 다운로드 [안들이드 / iOS 지원]

(클릭시 설치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다양한 유료인강을 다운받고 무료로 보세요~





반응형

댓글